본문 바로가기

내일은 주부 9단 🙋🏻‍♀️/요리, 점차 잘하겠지

목살김치찌개 끓이기_ 요리초보도 쉽게 끓여요🥘


김치찌개가 먹고 싶다해서 간단히 끓여봅니다.

물에 코인육수 2알 넣고 김치 송송 썰어넣고 김치국물도 부었어요.
마늘이 똑 떨어진 상태라 갈릭후레이크 넣었어요🙈
양파 2개 썰어넣고 참치액젓도 두숟갈 넣고 10분 정도? 끓였어요.


목살 숭덩숭덩 썰어서 소금+후추 뿌려두고요 :)


목살이랑 대파 넣고 10분 더 끓입니다 :)


고춧가루 좀 넣고요 :)


10분 다 되어갈 쯤 홍고추 청양고추 넣었어요.


완성-🌝


갓 지은 밥에, 한 그릇 듬뿍 담은 김치찌개랑 계란후라이 같이 주니까 야무지게 먹네요 :)
맛있게 먹어주니 요리초보는 참 뿌듯합니당.
반찬 없을 때 김치찌개 끓이니까 좋네요.

저녁식사 때 뭐 드시나요~?!
매일 메뉴가 고민이에요🙈